목록2006/12 (6)
무언지 모르게 특별한 세상
오늘이 바로 2006 년의 마지막날 12 월 31 일 이군요. 시간이 정말 빨리도 흘러가는것 같습니다. 나이도 한살 먹고 .. 내년에는 정해년 돼지띠의 해라고 하는데 전부 좋은일만 있길 바랍니다.
아주 우연찮게 보게 된 동영상인데 실제로 가능성이 있어 보이긴 합니다. 기존 구콘솔 게임기들의 경우를 보면 기본 베이스먼트가 리눅스 기반이라서 PSP 의 경우에는 DEV 툴이 공개되서 나왓고 PS2 나 게임큐브 구엑박의 경우는 세이브데이터 버그를 이용해서 커널모드로 접근했으니 가능성이 충분히 있어보이는 동영상이네요. 과연 2007 년 1 월 1 일 그 모습을 드러낼지는 궁금?! 합니다. 우선 미리미리 닌텐도 WII 를 구해봐야겠네요. ~ ^ㅡ^ ;
축하합니다. ~ 추우 펑 펑 ~ 드디어 오픈베타를 시작했군요. 한국시간으로 새벽쯤 되었을려나 로그인하려고 해도 다움 동영상 파일로만 나오기에 몬가 햇더니 개편작업을 열심히 하시고 계셨었네요. 태터툴즈 버젼도 1.1 버젼대로 업데이트 되었고 여러가지 사항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건 ~ 여러가지 추가된 사항이 많아서 정신이 없을 정도네요. 오픈베타 축하드리고요.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 꼭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해요 ~ 티스토리 !! (도메인은 이노리가 더이뻐서 못쓰게 하기 전까지는 안바꿀래용 ~) 그렇다면 이참에 기존 티스토리 마크가 어땟냐 바로
오래간만에 구글 번역서비스를 이용할려고 보니 번역 브라우저 버튼이 보이더군요. 이것이 무언가 하고 눌러보니 그건 바로 ~ e 번역 편한세상으로 가주는 번역 브라우버 버튼이었네요. 이걸 등록하면 간단히 웹브라우저 번역이 가능해지는군요. 모르셨던분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들어서 인터넷이 미쳤습니다. 인터넷회사에 전화해서 관련사항때문에 따지면 요로코롬 말합니다. "기다려.. 쓰기 싫음 말해 거둬갈테니."
미국가서 사들고온 저의 유일한 장난감 아이트립입니다. 인터넷으로 아무리 뒤지고 직접 매장가도 너무 비싸게 불러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마침 RadioShack 에서 세일로 판다는 소식을 듣고 잽싸게 가서 10 불에 물어왔습니다. (왕 ~!) 요즘 출퇴근할때 이넘땜에 즐겁네요. (차가 구형이라 CDP 가 없음 orz) 물건 사온 기념으로 한방 꽝 찍어 봤습니다. [한번 사용기도 써볼까요? ] 사람들이 iTrip 을 FM 라디오 수신기능해주는걸로 아시는데 FM 신호로 송출해주는기계로 트랜스미터 혹은 무선카팩이라고 불리는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