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 듯보잡 블로거는 힘이 없어서 무시 당한다.


도저히 방법이 없네요. 듯보잡 블로거라서 그런지 회사에서도 무시합니다.

심지어는 이메일에도 답이 없습니다. 뭐 이런 곳이 다있습니까?

프레인 글로벌 강지윤, 박재범 양심을 가져라. 그리고 실수를 했으면 인정하고 바로 시정하는 습관을 가져라.

지금 회사에서 얼마나 일하고 인정 받을지 모르지만 너희가 한 실수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없어지지 않는한 영원히 남을거다.

일 실수하고 아이쿠 다음에 잘하겠다는 말은 사람 죽여놓고 아이쿠 내가 실수로 사람 죽였네 다음에는 제대로 죽이겠습니다. 랑 틀린것이 없다.


두번째 : 국어사전의 '추첨' 이라는 뜻도 모르는 ㅂㅅ 들이 일하는 회사에 무엇을 바라면 나만 힘들다.


너희들을 키운 부모들이 불쌍하다. '추첨' 이라고 말하고 내부기준 운운 하는 '추첨' 은 세상에 없다. 

로또를 '추첨' 으로 뽑지 너무 기준으로 로또 당첨자는 선정해서 '추첨' 하면 조작이다.

너희들을 조작을 한거다. 즉 사기꾼이랑 같은것이다.


세번째 : 미래부, 소보원 힘없다. 


물건을 구입하고 소모해야지 소비자가 아니다. 내 시간을 할해하여 소비하였다면 그 자체로 소비자가 되는것이다.

소비자를 보호해줄 수단이나 시정권고를 내릴수 있는 단체는 없다. 그냥 요청일뿐 돈없고 힘없고 빽없는 소보원 미래부는 그냥

무시 당할 뿐이다.



여러분들께 고함니다. 절대 참여하면서 기대하면 안되는 이벤트는 

'프레인 글로벌' 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왜냐하면 당첨자를 선정하는 과정이 투명하지 않고 충분히 '조작' 할수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절대 권하지 않는 바입니다.


Posted by 러브콘
Comments

4 월 1 일  오후 4 시 40 분경 SK 텔레콤측으로 해당 내용이 전달되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떻게 처리를 할지 모르겠지만 그냥 돈받고 떨어지거나 그냥 넘어가는 일은 없을겁니다.


담당자라는 사람은 오전에 보낸 메일에도 답장을 주지않고 무시하고 있으며 프레인 글로벌에서 담당하는

SKT 관련 SNS 서비스 (페이스북) 쪽으로 남긴 메세지에도 무시하고 대답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건 사람을 정말 ㅂㅅ 취급하는것과 동일한것 같네요. 자기는 책임을 질수 없다. 이해해 달라. 

벌써 당첨자를 선정햇다. 이해해달라. 양해해달라 앞으로는 잘하겠다. 이런말 필요없습니다.


앞으로 잘하겠다는 말 누구는 못합니까?

잘못했으면 바로 시정하고 고치셔야지 왜 다음입니까?


통화당시 제 목소리가 나이에 맞지 않게 약간 어리게 들리거나 째지게 들려서 왠 고등학생 아이가 이렇게 달려드는걸로 보고

그냥 무시하는건가요? 사람을 우습게 보는게 아니면 제대로 답변하고 이에 대해서 책임을 지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일처리가 되지 않는한 지속적으로 소비자 연맹 SKT 고객센터쪽으로 정상적인 해결이 될때까지 계속해서 

글을 올릴참입니다.  많은 분들이 시간들여서 뭐하러 그런짓을 하냐? 이러실지도 모르겠는데요.

이런식으로 파행 운행하는 업체는 반드시 그 책임을 져야 됩니다.

Posted by 러브콘
Comments

티스토리 툴바